잡담

무효 트래픽 문제로 광고 갯수 제한.. 드디어 해결했습니다.

묵넹 2020. 2. 7. 19:30
728x90
반응형


저번달에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갯수 제한상태가 오늘 문의 메일을 넣으려고 애드센스를 방문해보니 저절로 해결이 되었습니다.

무효트래픽의 원인 과 해당 문제에 대해서 문의메일을 넣으려고 했던 도중, 아마 애드센스 측으로 부터 검토가 이루어져서 해당 무효 트래픽 원인을 잡았던 것 같습니다.


해당 문제가 해결되자 블로그에 송출 된 광고 모두 역시 제대로 송출 되고 있고, 해당 광고를 통한 수입도 제대로 들어오고 있습니다.

애드센스 본 계정의 정책센터에서도 별 문제도 없고 알림센터에서도 해당 문제가 사라졌습니다.

정말 다행히도 해당 문제가 1월 중순 쯤 시작돼, 2월 초에 간신히 해결이 되어서 그만큼 수입에 큰 악 영향이 없다는 거와 이번 무효 트래픽에 의해 계정 정지는 면했다는 것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.



갑작스레 문제가 해결이 되어서 저에게 있어, 의미는 없어졌지만, 해당 문제가 뭐 때문인지는 무효 트래픽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 해당 무효 트래픽에 의해 광고 갯수가 제한된 날로 부터 현 지금까지 정보조사를 했습니다.확인을 해보니 여러가지로 무효트래픽에 의심 될 만한 행동이 많이 적혀 있었습니다.

최근에는 블로그를 쉬쉬 하던 상황이여서 최근에 발생한 일은 아니겠지만, 아마 블로그를 생성하고 지금 이때까지 해온 블로그 기록 내역 혹은 어떠한 행동에 의해서 이번 무효 트래픽이 감지되었던 것 같습니다.

아마, 이때까지 블로그를 운영해오면서 구글 애드센스 가이드라인을 위반한 것으로 추정됩니다.



이번 무효트래픽에 대해서 정보조사를 하던 도중, 저 말고도 이번 무효 트래픽에 대해서 여럿 분들이 해당 문제에 대해 글을 적은 후기글을 많이 보았습니다.

애드센스 이용하면서 간간히 발생하는 문제 인 것 같은데, 해당 문제가 발생 하신 여러분들도 빠른 시일 내에 해결 되길 바라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






728x90
반응형